• Uncategorized
  • 0

quicktime alternative 다운로드

QT Lite는 기본 구성품만을 포함 하 고 있으며, 미디어 플레이어 Classic을 설치 하지 않는 퀵타임 대체 버전입니다. [1] 그것은 퀵타임 대안과 동시에 유지 되는 것을 사용 했다. 설치 오류를 방지 하기 위해, 그것은 모든 퀵타임 관련 제품을 제거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포를 위해서는 설치 하려는 구성 요소를 선택할 때만 도움이 필요 합니다. Quicktime 기본 구성 요소 (ActiveX 및 브라우저 플러그인)와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이 제공 됩니다. 퀵타임 대안의 도움으로, 윈도우 `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 MOV, QT는, 그리고 hdmov 파일에 대 한 기본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MP3 지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 포함 된 코덱 컬렉션을 사용 하면 실제로 QuickTime 미디어 플레이어를 설치 하지 않고도 애플의 독점적인 포맷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응용은 또한 미디어 플레이어 고전을 포함 한다.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과 zooplayer는 퀵타임 대체 기능에 의해 설치 되 면 퀵타임 프레임 워크를 사용 하 여 quicktime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 들은 directshow 필터가 QuickTime 파일을 재생할 수 있도록 요구 합니다. 빠른 시간 퀵타임 플레이어 퀵타임 코덱 퀵타임 애플 대체 플레이어이 퀵타임의 다운 버전을 손질 하 고 퀵타임 플레이어 또는 사진 뷰어 또는 그에 대 한 퀵타임 프로 기능 중 하나 등의 제품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명심 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퀵타임 설치 하지 않고 처리할 수 없을 것입니다 파일을 재생 하는 데 필요한 코덱을 구성 하는 아주 작은 패키지의. 퀵타임 대체 퀵타임 미디어 재생을 위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 대 한 코덱 패키지, 일반적으로 유일한 애플 Inc에서 공식 퀵타임 소프트웨어 배포에 의해 재생할입니다 [1] 개발 지금은 정지 하 고 퀵타임 코덱의 버전은 이제 뒤에 lags 그 애플에 의해 발표 했다. 당신이 퀵타임 옵션을 구성할 수 있는 창을 제외 하 고 프로그램에 연결 된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여기서 오디오 환경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나 직접 사운드를 사용 하 여 재생, 사운드 출력 (속도, 크기, 채널)을 설정 하 고, 음악 신디사이저를 선택 합니다. 퀵타임 대체 무료 다운로드. 항상 사용할 수 있는 softonic 서버에서 대체 퀵타임 대체 다운로드 외부 서버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퀵타임 대안은 필요한 필수 구성 요소만을 포함 하는 퀵타임의 다운 트림 버전입니다 웹 페이지에 포함 된 QuickTime 콘텐츠 재생.

나는 윈도우 XP s p 3에 오전 이후 퀵타임 대안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 마이크로 소프트와 중단 되었습니다 … 당신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다른 directshow 기반 플레이어에서 퀵타임 파일을 재생 하려는 경우, 그것은 케이-라이트 코덱 팩을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퀵타임 파일을 재생 하는 데 필요한 모든 directshow 필터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퀵타임 대체 라이트 1.95-개발 단종! 공식 퀵타임 배포판과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퀵타임 대안 사이의 주요 기능적 차이점은 시스템 리소스 기능 세트, 크기 및 소비에 있습니다. 퀵타임 대안은 작은 패키지 이며, 퀵타임 플레이어, PictureViewer, 그리고 어떤 퀵타임 프로 기능을 포함 하 여 애플 퀵타임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의 전체 보완 부족 합니다. 또한, 퀵타임 대안은 공식 배포판에서 옵션 퀵타임 트레이 아이콘과 같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실행 하지 않습니다. [표 창 장은 필요로 했다] 고려로 모든 것을 복용, 우리는 그 퀵타임 대안은, 이름이 암시 하듯이, 경우에 당신은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다른 환경 설정을가지고 편리한 선택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설치 하 고 MOV와 QT 파일을 다르게 즐길 필요 합니다. 퀵타임 대안은 다음 웹 브라우저에서 MOV와 QT 파일을 재생 하는 데 필요한 필수 구성 요소를 번들 퀵타임의 울트라 라이트 버전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 폭스, 모질라, 오페라와 넷스케이프.

퀵타임 대안 코덱 라이브러리 공식 애플 배포판에서 추출, 공식 퀵타임 플러그인을 포함 하 여 퀵타임 파일 재생에 필요한 구성 되어있습니다 (. Mov. QT와 다른)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같은 웹 브라우저에서, 또한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인용문 필요] 빠른 시간 대안은 당신이 많은 작업에 대해서만 빠른 시간 코덱을 원한다 면 좋은 선택입니다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