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categorized
  • 0

스타크래프트 1.16 립버전 다운로드

다가오는 스타 크 래 프 트에 대 한 버즈를 생성할 수 있도록: remastered, 블리자드는 모든 시작 게임을 나눠 주고 있다. 여기에 어떻게 그걸 얻기 위해. 내가 파티에 늦 었지만 다른 사람이 1.18 버전의 게임 해상도 문제를가지고 있는 것 같아? 이제 pc 게임의 역사를 재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블리자드는 윈도우와 맥 모두를 위해, 무료, 정액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출시 했습니다. 가득 차 있는 게임 및 그것의 우수한 확장 종족 전쟁은, 19 년 오래 된 게임이 현대 기계에 노는 것을 쉬운 시키는 헝겊 조각으로 새롭게 한 게임의 공식적인 위치에 지금 다운로드 될 수 있다. 왜 공짜? 블리자드는 스타 크 래 프 트 주위에 몇 가지 버즈를 만들 바라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remastered, 게임의 업데이트 버전은 올해 때문에. 그 버전은 멀티 세션을 위한 4k 그래픽 지원과 향상 된 온라인 중 매 기능을 합니다. 그럼 난 검은 테두리 버전에 있을 거 야 맞춰 remastered도 없고 돈도 …. 새로운 1.18 패치 — 스타크래프트는 8 년만에 처음으로 Windows 7, 8.1, 10에 대 한 호환성이 향상 되어 Mac Beta 10.11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 고, 관찰자 모드를 포함 하며, UPnP 지원을 추가 합니다. 그것은 현대 게이머가 기대할 수 있는 기술적인 변화와 함께, 전체 화면 창 모드를 전환 하는 능력과 향상 된 안티 치트 기능 처럼.

건물 가장자리는 1.16에 있는 것 처럼 예 리 하 고 파 삭 파삭한, 나는 이것을 고치는 방법을 모른다. 편집: 이것은 실제로 많은 도움이, 그것을 덜 퍼지 외모와 “부드러운”, 그리고 1.16 im을 보는 데 사용 되는 더 좋아. 정말 고마워요! 또한이 버전에는 코어 게임 뿐만 아니라 종족 전쟁 확장 팩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설치 하는 동안 후자만 언급 하는 설치 관리자가 혼동 하지 마십시오.) 흥미롭게도, 이것은 스타 크 래 프 트 (1.18)의 새로 패치 버전, 게임은 8 년 동안 본적이 첫 번째 패치입니다.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포럼에서이 게시물의 업데이트를 완전히 마칠 수 있습니다. 나는 PTR가 밖 이었기 전에 나가 1.16에 놀 았 기 때문에 이것을 주의 했다; 친구와 나는 조금과 대 광고 기차를 타고 싶 었 어 요. 하지만 우리는 마침내 PTR에 합격 했을 때, 우리는 게임이 보이는 방식으로 매우 고통 스러운 감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제 1.18 패치는 공식입니다, 그 여전히 찾고 cruddy! 무료 버전은 이번 여름에 밖으로 인해 원래 스타 크 래 프 트의 전체 remastered 버전 앞서 온다. 스타 크 래 프 트 remastered, 하지만 만약 당신이 아직도 늦은 90 년대 영상과 괜 찮 아 요, 당신은 부흥의 왼쪽 되지 않습니다-블리자드는 (지금은 무료) 오리지널 게임과 곧 remastered edition의 소유자가 서로를 재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 전체 4k 그래픽 약속 온라인. 그렇습니다, 1.16에 있던 모두는 1.18에 역시 있어야 한다.

starcraft는 1998에 있는 그것의 발사에 긴요 한 환호를 받고, 그러나 몇몇은 국가 스포츠의 무언가가 된 남한에 있는 그것의 강포한 성공을 예언 할 수 있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