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categorized
  • 0

크퀘 다운로드 에러

지진 3과 팀 경기장을 위해 디자인 된 지도는 작동 해야 한다. 그들은 조금 다른 그들이 어디에 원래 지진 3 텍스처를 사용 (openarena에서 “무료” 것 들로 대체 되었습니다 보이는 것입니다 자신의 사용자 정의 텍스처는 Q3 아래 처럼 정확 하 게 나타납니다, 그 비슷한 아니지만 동일 수 있습니다, 저작권에 대 한 이유). 총 퀘이 크 3 텍스처 교체 작업이 아직 완료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목표 OA 0.9.0에 대 한 기대), 따라서 일부 텍스처가 아직 누락 되었습니다 (당신은 대신 검정과 흰색 사각형을 볼 수 있습니다); 있음 한편, 그들은 비공식적인 제 3-파티 “q3a2oa” 텍스처 호환성 팩 (OA 용 팀에 의해) 더 많은 텍스처를 추가, 그들 중 일부는 좋은 품질과 낮은 품질과 일부 (그냥 검은색과 흰색 사각형을 하지 않는)가 존재 합니다. 일부 “흑백 사각형”도 호환 되지 않거나 누락 된 셰이더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지도 회전 원본은 가변의 반복에 있는 약간 과실로 “부서 지 고”, 또는 무언가를 틀리게 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원본 파일을 호출 해 서 일지도 모른다. 또는 게임 타입이 변경 되어 (스크립트 자체, 투표에 의해, 또는 관리자에 의해 수동으로) 변경 되었을 수 있습니다. Mods “에 하위 폴더가 필요 openarena/” 대신 “지진 3 아레나/”. 때때로 mods은 “mods” 메뉴를 이용 하는 대신 그들을 시작 하기 위해 윈도 즈 배치 파일 (.bat)을 포함 한다:이 경우에는 quake3 대신 openarena를 실행 하도록 배치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러나 당신은 할 수 있었다. 당신이 정확 하 게 무슨 지진 하 고 조심 해야 이해 해야 합니다. 주요한 문제는 단 하나의 카피 k mer이 실제 그러나 드문 사본에서 올 수 있다는 것 이다. quake.py 잊어버려.

2 단계에 대 한 cov_model를 건너뛰고 직접 단계를 실행 하 고 1과 같이 매우 낮은 값으로 구분을 설정 합니다. 그런 다음-u 옵션을 사용 하 여 출력을 읽고 그 지진이 해결 되지 못했습니다-당신은 아마 그들이 진짜 수 있기 때문에 이들에 매달려 싶어합니다. “서버 오류로 인해 다운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하십시오.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 지진의 첫번째 공공의 릴리스는 지금 다운로드가 가능 하다. 프로그램을 설치 및 실행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침은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부재중에 원래의 지진 III 경기장이 그것의 자신의 설치 폴더 아래에 (서) 각 모드를 위해 개별적인 하위을 이용해 서 구성과 auto다운로드 된 파일을 놓았다 (비록 + 세트 fs_homepath OS 커맨드 라인 파라미터는 다른 폴더를 이용 하도록 허락 했다).

ioquake3, 자동으로 기계의 각 사용자에 대해 다른 폴더를 사용 하 여 기본 동작을 변경 하 고 openarena이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k 선택에 두 개의 경쟁 목표가 있습니다. k의 작은 값은 읽기 오류 위치를 식별 하 고 알고리즘을 더 빠르게 실행 하 고 공간을 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 큰 discripative 전원을 제공 합니다. 그러나, k는 때문에이 발생 혼동 하는 과실 id 단 하나 염기 인 대용 암호 후에 게놈에 있는 1 개의 k-mer가 게놈에서 다른 k mer와 유사할 것 이라는 점을 이렇게 작을 수 없다. (4 ^ k)/2의 공간 으로부터 무작위로 선택 된 k-메 르가 (등가로 보완 되는 역을 고려 하는 홀수 k 용) 가능한 k-mers가 순서 있는 게놈의 크기 인 뉴클레오티드의 임의 순서로 발생 하도록 설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 0.01. 따라서, 크기 G의 게놈을 위해, k ~ = 통나무 (200g)/log (4)와 같은 가장 가까운 정수로 케이를 놓으십시오. 대장균과 같은 ~ 5 Mb를 위해, 우리는 k에 15를 놓고, ~ 3 개 Gb 인간적 인 게놈을 위해, 우리는 19에 k를 놓았다. DirectX에 대 한 최신 정보와 비디오 카드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경우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퀘이 크 챔피언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 고 속성을 선택한 다음 로컬 파일 탭으로 이동 하 여 로컬 파일 찾아보기를 클릭 합니다. 진동은 깊은 커버리지 (예: > 15x)로 실험에서 치환 오류를 정정 하는 패키지 이며, 특히 판독을 위한 illuminina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진동은 처음 오일러 게놈 어셈블리 패키지에 의해 도입 된 k-mer 오류 정정 프레임 워크를 채택 한다. 오일러와 유사한 progams와는 다른, 진동은 과실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 하기 위하여 잘못 되 고 진짜 k mer 배급의 튼튼한 혼합물 모형을 이용 한다. 그렇다면 지진이 읽기 품질의 가치를 사용 하 고 뉴클레오티드 오류 속도를 결정 하기 위해 뉴클레오티드를 배운다 오류의 종류가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You may also like...